카테고리 없음

연시가 나오네요~^^

맑음우유 2024. 10. 15. 22:37









안녕하세요.

잇님들 연시 좋아하세요!!

어릴때 시골집 터에 감 나무가

여러그루  있었어요.

감이 익어 홍시가 되면

먹고싶어서 따달라고

오빠에게 조르던 기억이

있어요.ㅎㅎ

감나무가 엄청 크고

홍시는  높은곳에 대롱대롱~~






키가 작은 저에게는

그림의떡. 나무의 홍시.😂😂😂

결국 익을대로 익어  바닦에

떨어진걸 먹기도 했어요.ㅎㅎ

흙과 돌이 박혀~~~ ㅎㅎ








연시는 언제 먹어도
정말 맛있는것 같아요.^^





#연시
#홍시
#감나무
#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