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소고기 밥 야채말이~~♡

맑음우유 2024. 10. 7. 13:10





안녕하세요.

이제는 낮에도 좀 춥네요.

갑자기 기온이 떨어져서

새벽과 저녁에

회개기도 드린다고

애쓰셔서

잇님들  몸살 기운이 있을

것같아요.


건강에 유의하셔요.^^





몇일전  소고기 샤브샤브를
해서 먹고  소고기가 조금
남았어요.

어떻게 할까 고민하다
만들었어요.

소고기 밥 야채 말이~~ㅎㅎ






사진은 완성한것만 찍었네요.😅


남은 소기를 길게
펴주세요.
(작으면 이어 붙여서
말기 편한 사이즈로
하시면 되요.)
소금, 후추 살짝씩
뿌려주세요.

샤브샤브해서 먹다남은
야채 집합을 시키고
김밥말이 처럼
밥과 야채를 넣고
예쁘게 돌돌~~

소고기가 얇아서  잘 붙어 있어요.^^

다 말았으면

작은 불로 해주시고
후라이팬에  굴려주면서
익히면 끝~~
밥이랑 야채는 살짝만
따뜻해도 되니까
겉에 소고기만 익으면
될것 같아요.

모두 맛있다고  잘 먹어줘서
감사하고 행복 했어요.





#소고기밥야채말이
#소고기
#사브샤브